방금 마사지 테이블에 앉으셨습니다. 따뜻한 수건이 몸에 걸쳐져 있습니다. 치료사가 조명을 어둡게 하고 등에 로션을 발라주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기분이 좋다가 갑자기 아프기 시작해요. 많아요.
왜 그러고 있어요? 마사지 치료사가 뭔가 잘못하고 있나요? 아니면 이것은 마사지 경험의 평범한 부분인가요?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마사지가 아플 때의 의미와 마사지에 대해 걱정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사지에 관한 다른 일반적인 질문들에 대해서도 언급할 것입니다. 그러면 다음 약속에 정보를 얻고 편안한 마음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무엇이고 우리는 왜 그것이 필요한가요?

마사지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기본적인 전제는 마사지가 건강과 웰빙을 향상시키기 위해 신체의 부드러운 조직을 조작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마사지에빠지다 통증을 완화하고, 스트레스를 줄이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에는 여러 가지 이점이 있는데, 이것이 그렇게 인기 있는 치료법인 이유입니다. 마사지는 스트레스, 불안, 그리고 긴장성 두통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고 에너지 수준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또한 섬유근육통과 요통과 같은 만성 통증 상태를 치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를 고려하고 있다면 건강 관리자와 상의하여 자신에게 적합한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사지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마사지에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며, 통증을 완화하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마사지는 또한 움직임의 범위와 유연성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불안과 우울증의 증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마사지 기술과 이러한 기술을 신체 어디에 적용할 수 있는지.

신체의 다른 부분에서 수행할 수 있는 다양한 마사지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마사지 기술은 스웨덴 마사지, 딥 티슈 마사지, 트리거 포인트 마사지입니다.

스웨덴식 마사지입니다. 이것이 가장 일반적인 마사지 유형입니다. 그것은 휴식을 촉진하고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기 위해 길고 부드러운 스트로크를 사용합니다. 전신이나 특정 부위에 시술할 수 있습니다.

깊은 조직 마사지를 합니다. 이런 종류의 마사지는 근육 조직의 더 깊은 층의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매듭이나 팽팽한 근육과 같은 특정 문제 영역을 대상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트리거 포인트 마사지: 이런 종류의 마사지는 신체의 다른 부분에 통증을 나타낼 수 있는 근육 긴장의 영역인 트리거 포인트를 방출하는 데 사용됩니다. 트리거 포인트 마사지는 두통, TMJ 통증, 요통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

여러분이 마사지를 받을 때, 치료사는 휴식을 촉진하고 고통을 완화시키기 위해 여러분의 근육과 조직을 조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때때로 마사지는 불편함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보통 치료사가 너무 많은 압력을 가하거나 마사지를 받는 사람이 접촉에 민감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마사지를 받는 동안 고통을 느낀다면, 치료사가 그들의 기술을 조정할 수 있도록 반드시 이것을 여러분의 치료사에게 전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