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마사지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의 한 형태입니다. 그것은 또한 인도까지 2,500년 이상 거슬러 올라가는 가장 오래된 것 중 하나입니다.

태국 마사지가 뭐예요?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통증 완화를 돕기 위해 압력과 마찰을 사용하는 신체 작업의 한 형태입니다. 이것은 신체의 어느 부위에나 적용될 수 있고, 긴장성 두통부터 스포츠 부상까지 모든 것에 대한 치료제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편안한 마사지를 원하신다면 태국 마사지가 딱 좋을 것 같습니다. 그것의 기원과 역사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계속 읽어보세요.

태국 마사지의 기원

태국 마사지는 2,500년 전에 인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전통적인 마사지 기술은 태국에서 개발되었고 모든 치유의 기초라고 믿어지는 에너지 작업을 기반으로 합니다. 태국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부드러운 마사지 기술인 타이 마사지와 더 강력한 접근인 타이 전통 마사지가 있습니다.

입니다.태국 마사지의 기원은 불분명하지만, 인도에서 유래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것은 중왕국 초기 몇 세기 동안 왕궁이나 무역상들에 의해 태국으로 옮겨졌을지도 모릅니다. 태국 마사지는 사람들을 치유하고 휴식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19세기 후반 동안 동남아시아 전역에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1960년대와 1970년대에 태국에서 인기를 끌었고, 그 이후로 태국에서 중요한 문화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입니다.오늘날, 태국 마사지는 가정과 전 세계의 전문적인 환경에서 행해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태국 마사지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며, 불안 수준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만성 통증을 치료하고, 건강한 피부를 촉진하고, 피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여겨집니다.

타이 마사지의 역사

태국 마사지의 역사는 태국이 건국되기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길고 복잡한 것입니다. 사실, 태국 마사지는 2,000년 이상 전에 중국에서 유래되었을지도 모릅니다. 전통에 따르면, 태국의 반하르나이 왕은 원래 부상을 당한 후 자신을 치유하기 위해 태국 마사지의 기술을 개발했다고 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태국 마사지의 기술과 기술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널리 행해지고 있는 형태로 발전했습니다. 오늘날, 타이 마사지는 근육통, 긴장성 두통, 만성 통증, 그리고 수술 후 통증과 같은 매우 다양한 장애와 상태에 대한 치료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여러분이 상상하시겠지만, 태국 마사지의 기원에 대해서는 많은 다른 이론들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반하르나이스 왕에 의해 중국에서 개발되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인도나 페르시아에서 유래되었고 나중에 불교 승려들에 의해 태국으로 옮겨졌다고 믿고 있습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동남아시아 전역의 다양한 부족과 문화에 의해 완전히 독립적으로 발명되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입니다.진실이 무엇이든, 태국 마사지는 길고 영향력 있는 역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것은 현재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있고, 이용 가능한 가장 강력한 형태의 치료법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태국 마사지의 시작

태국 마사지의 기원은 수수께끼에 싸여 있습니다. 하지만, 전통 신화에 따르면, 마사지 기술은 인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힌두교의 신 시바는 부상을 입은 후 자신을 치유하기 위한 방법으로 태국 마사지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고전 문학이나 종교 문헌에서 태국 마사지에 대한 많은 언급이 있지만, 이것이 실제로 사실이라는 확실한 증거는 없습니다.

입니다.태국 마사지는 수나라 (581년-618년) 동안 처음으로 텍스트에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중국 정부는 인도 문화와 불교의 영향을 많이 받았으며, 많은 불교 문헌들이 마사지의 개념에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첫 번째 태국 마사지 치료사의 이름은 왕나로 추정되며, 그녀는 중국 불교 사제와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입니다.비록 이 이론을 뒷받침할 증거는 거의 없지만, 왕나(王 intro)가 태국에 태국 마사지를 도입했다고 믿어집니다. 이 기간 동안, 태국 마사지는 신체적, 정신적 건강 문제에 대한 치료로 사용되었습니다. 타이 마사지는 치유 특성 때문에 아유타야 왕국 (1351-1767) 동안 귀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태국 마사지를 하는 동안과 후에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가?

타이 마사지는 인도에서 시작되었고, 3,000년 이상 동안 행해졌습니다. 태국 마사지는 “채널”이라고 불리는 에너지 라인을 따라 작용하는 깊고 전신 마사지 기술입니다. 마사지몬 너무 강하면 통증과 피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태국 마사지를 하는 동안, 치료사들은 당신을 일련의 스트레칭과 자세로 이동시키기 위해 그들의 손, 무릎, 다리, 발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행동은 혈액 순환과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긴장을 푸는 것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입니다.태국 마사지를 받고 나면 편안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더 가볍고 덜 짓눌리는 것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어떤 경우에는 염증이 줄어들 수도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 하는 법

태국 마사지의 역사는 선사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 길고 복잡합니다. 마사지는 2,500년 이상 동안 아시아에서 행해졌고, 그것은 아픈 사람들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되는 샤머니즘적인 관행에서 성장했습니다. 태국 마사지는 인도 전통과 중국 전통이 결합된 태국 의학을 기반으로 합니다.

입니다.태국 마사지 기술은 병을 치료하기 위해 압박과 조작 기술의 사용에 초점을 맞춘 인도 아유르베다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태국 마사지의 주요 목표는 혈액 순환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입니다.태국 마사지를 하기 위해, 치료사는 손, 팔꿈치, 무릎, 발을 사용하여 여러분을 다른 위치로 옮길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여러분의 휴식을 돕기 위해 물이나 기름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태국 마사지는 매트나 바닥에서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태국 마사지를 위한 팁

태국 마사지는 강력하고 치료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인기 있는 형태의 마사지입니다. 전통적인 태국 마사지 이론에 따르면, 치료사는 건강과 이완을 촉진하기 위해 손가락 관절, 손바닥, 팔꿈치, 무릎, 팔뚝, 발을 사용하여 압박과 조작을 합니다.

입니다.태국 마사지를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기술은 손가락과 엄지손가락으로 근육을 주무르고, 압점을 사용하고, 부드러운 스트로크를 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또한 마사지 요법에 요가를 포함시키는 것을 즐깁니다.

태국 마사지는 주로 바닥에서 하기 때문에 지렛대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근처에 있으면 도움이 됩니다. 여기에는 매트리스 또는 박스 스프링, 베개 또는 받침, 고데기 또는 고데기가 포함됩니다.

입니다.태국 마사지가 처음이라면 시작하기 전에 기본적인 스트로크와 기술을 익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마사지에 적합한 환경을 조성하고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긴장을 푸는 것을 기억하세요! 태국 마사지는 긴 하루 후에 긴장을 풀 수 있는 깊은 휴식을 주는 경험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세션 전에 긴장하거나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진정하기 위해 호흡에 집중하거나 10부터 다시 세어보세요.

결론

태국 마사지의 기원은 수수께끼에 싸여 있지만, 그것은 인도에서 유래된 것으로 여겨집니다. 그것은 태국으로 옮겨졌고 결국 인기 있는 형태의 마사지가 되었습니다. 태국 마사지는 깊고 강한 압박감으로 알려져 있으며, 주로 바닥에서 진행됩니다.

입니다.태국 마사지는 몸과 마음에 이로운 것으로 여겨집니다. 최고의 스웨디시 마사지 샵 모아보기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통증을 완화하며,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태국 마사지가 또한 암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